[보도자료] 비타카페, 와디즈 펀딩 대박 신호탄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01944


서포터가 되어 주세요!



아이엠코어의 비타카페가 와디즈에서 리워드 펀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마시는 영양제' 대표브랜드로 '바이알' 시리즈에 대한 고객반응이 뜨겁다. 첫날부터 목표도달액을 훌쩍 뛰어넘고 펀딩금액도 1천만원을 넘어서 '푸드'분야에서 상위권에 링크되었다.


세계 최고 비타민C 생산업체인 DSM사의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유럽에서 재배한 옥수수만을 원료로 한 유전자 변형 없는 NON-GMA 영국산 비타민C 원료와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을 전 메뉴에 장착했다. 식약처 지정 기관인 세스코에서 시험검사를 거친 9대 영양성분을 원료로 인정받아 안전정과 품질을 겸비했다.


비타카페에서 제공하는 음료는 일일이 계산하기 어려운 1일 비타민 섭취 권장량(한국인 기준)을 한잔에 모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개월에 걸친 특허 출원으로 복숭아맛, 자두맛, 오렌지맛, 레몬맛 등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가 탄생했다. 더이상 에너지음료와 카페인 가득한 커피를 하루에도 두세잔씩 마시며 긴장감을 유지하지 않아도 된다. 수험생, 만성질환자, 다이어터, 직장인의 데일리 음료로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