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톱데일리] 비타카페, 에이미스커피와 전략적 업무협약




커피 매장 내 비타민 음료 추가

커피 전문점 메뉴에 비타민 음료가 도입된다.


건강음료 비타카페를 운영하는 아이엠코어와 커피 프랜차이즈 에이미스커피를 운영하는 에이미스코리아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헬시플레저' 카페사업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헬시플레저'는 건강을 즐기면서 관리한다는 의미로 쓰인다. 힘들게 살 빼는 다이어트나 운동이 아닌 쉽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MZ세대들이 늘어나면서 생긴 신조어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헬시플레저 카페 매장을 대폭 늘려갈 계획이다. 비타민이 함유된비타커피 등의 헬시메뉴 개발도 진행하기로 했다.


비타카페의 전체 메뉴에는 하루 필수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비타민 영양제를 커피처럼 쉽게 마실 수 있고 메뉴마다 고유 색깔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커피가 주류를 이루던 카페에 건강제품을 도입한 셈이다.


임경환 에이미스커피 대표는 "신선하고 건강한 커피를 공급하자는 생각으로 전국 매장을 관리했다"며 "기존 매장뿐만 아니라 향후 신규매장에 비타카페 메뉴를 전면 배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병석 비타카페 대표는 "커피매장에서 헬시음료인 비타카페가 같이 있다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것"이라며 "커피문화에 헬시문화를 더해 새로운 카페문화가 만들어지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 톱데일리(http://www.topdaily.kr) 박제언 기자

bottom of page